콘텐츠바로가기

스타맘들도 주목…'키즈맘 플리마켓-자선바자회' 4일 개최

입력 2016-05-02 16:40:23 | 수정 2016-05-02 16:40:23
글자축소 글자확대
키즈맘 플리마켓 자선바자회 /키즈맘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키즈맘 플리마켓 자선바자회 /키즈맘 제공


키즈맘이 오는 4일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에서 '키즈맘 플리마켓-자선바자회'를 진행한다.

'키즈맘 플리마켓-자선바자회'는 육아용품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지키고 아이들에게 경제교육을 시켜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키즈맘 플리마켓에는 약 30여명의 셀러들이 참여해 재활용이 가능한 완구, 육아용품, 의류, 핸드메이드 소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키즈맘 플리마켓-자선바자회'에서는 개그맨 정범균의 진행으로 호크 트위스터, 아이쿠 아크로뱃, 브라이택스 듀얼픽스, 호크 베타 식탁의자, 퀴니 무드, 퀴니 제프 엑스트라, 뉴나 째즈 등 다양한 육아용품 경매행사를 연다. 유모차와 카시트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낙찰 받을 수 있는 키즈맘 플리마켓을 놓치지 말자.

이밖에 김송, 윤수영 아나운서, 김가연, 이윤미, 장영란 등 다양한 스타맘들이 기증한 육아용품이 전시돼 있으며 매거진 키즈맘 촬영에 사용됐던 제품을 5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도 있다.

키즈맘은 이번 플리마켓에서도 다양한 육아용품이 가득담긴 '럭키백'을 장애영아원 돕기 기부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셀러들의 플리마켓 참여비와 바자회 수익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한사랑 장애영아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키즈맘 플리마켓은 5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 중앙광장에서 진행된다. 셀러 참여 문의 (02)6350-8913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