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성경, 연기력 논란이 뭐죠? 시청자 홀린 '바이블리'의 매력

입력 2016-05-03 15:43:52 | 수정 2016-05-03 16:15:26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성경,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매력 발산
'냉장고를 부탁해' 등 예능에서 활약한 배우 이성경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등 예능에서 활약한 배우 이성경 /한경DB


연기력 논란은 사그라들었다.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족족 호감으로 돌아섰다.

지난 2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이성경과 한고은이 출연, 실제 사용 중인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이성경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넘어 안방극장까지 접수했다. 김성주가 '꺼내먹어요'를 요청하자 달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눈 웃음을 발사했다. 셰프들의 마음에는 봄이 찾아왔다.

뿐만아니라 이성경은 '잘 먹는 여자가 예쁘'다는 일련의 말들을 증명하기도 했다. 김풍과 최현석의 음식을 맛본 그는 눈을 지긋이 감기도 하면서 형언할 수 없는 '맛'을 아낌없이 표현하기도 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성경 출연 모습.기사 이미지 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성경 출연 모습.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데뷔한 이성경은 '여왕의 꽃'에 이어 올해 초 종영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면서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그의 오버스러운 연기에 질타를 가하기도 했다.

이성경 '라디오스타' 출연 모습기사 이미지 보기

이성경 '라디오스타' 출연 모습


이성경은 여기서 숨지 않았다. KBS '해피투게더'와 MBC '라디오스타' 등 일개 '센'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드러냈다. 논란을 일으켰던 '치인트'의 캐릭터 백인하 연기를 스스럼 없이 보이기도 했다.

'복면가왕'에서는 '꽃을 든 꽃게'로 출연,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에 에디킴과 콜라보레이션 싱글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발매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성경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