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뮤지 출연하나?"…'신의 목소리' 제작진, 오늘(4일) 방송 스포사진 깜짝 공개

입력 2016-05-04 17:36:25 | 수정 2016-05-04 17:38:43
글자축소 글자확대
뮤지 / 사진 = SBS 신의목소리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뮤지 / 사진 = SBS 신의목소리 제공


가수 뮤지가 '신의 목소리' 리허설 현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SBS '신의 목소리' 제작진은 오늘(4일) 방송에 앞서 현장사진 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미 패널로 참석하기로 되어있던 뮤지가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고 있어 그 이유를 궁금케 하고있다.

'신의 목소리' 제작진에 따르면 “이 사진은 2라운드 무대를 앞둔 리허설 현장사진이 맞으며, 뮤지가 리허설에 참석한 것이 맞다.”고 밝혀 뮤지션인 ‘뮤지’가 ‘신의목소리’로 참여하는 것인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제작진이 공개한 다른 사진에는 같은 옷을 입은 뮤지가 여느 때와 다름없이 패널 대기실에서 영지, 박준형, 이국주, 심현보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어 궁금증은 점점 커지고 있다.

매주 화제에 오르내리는 SBS’신의목소리’는 국가대표급 가수들이 상상불가의 선곡으로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오늘 밤 방송분에는 태후OST ‘말해?뭐해!’로 음원순위를 장악한 음원깡패 ‘케이윌’이 출연해 의외의 선곡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패널’일까? 아니면 숨겨진 ‘신의 목소리’일까? 과연 뮤지의 정체는 무엇일지 오늘(4일) 밤 11시 10분 SBS '신의 목소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