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리텔' 이경규·양정원 재출연…30억 청년사업가 장진우 출격

입력 2016-05-08 13:32:14 | 수정 2016-05-08 15:58:46
글자축소 글자확대
양정원 장진우 SNS기사 이미지 보기

양정원 장진우 SNS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7 출연자로 김구라, 이경규, 양정원, 레인보우 재경, 지숙, 사업가 장진우가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30억 청년사업가 장진우. 장진우는 사업을 시작한지 5년 만에 서울의 한 골목길에 10개가 넘는 업장을 운영하며 일명 ‘장진우 거리’를 조성한 주인공이다. 영화와 TV에서 소개될 만큼 유명한 식당과 레스토랑의 주인이자 셰프인 장진우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쿡방의 판도를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다재다능한 재능돌 레인보우의 재경과 지숙이다. 재경과 지숙은 평소 블로그와 SNS를 통해 다양한 재능을 자랑해 오래 전부터 시청자들이 눈여겨왔던 아이돌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창기 때부터 시청자들의 섭외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주인공들이다. 이에 이번 녹화에서 재경과 지숙이 선택한 콘텐츠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지난 방송 당시 3연승을 자랑하던 이경규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 양정원이 재출연한다. 신 개념 1인칭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던 양정원은 이번 방송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릴 예정이다.

김구라, 이경규, 양정원, 레인보우 재경, 지숙, 청년사업가 장진우가 출연해 더욱 각양각색의 콘텐츠로 채워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8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4일(토)에 본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