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또 오해영' 음원차트도 접수…OST 벤 '꿈처럼', 서현진 감정선에 한 몫

입력 2016-05-10 09:57:37 | 수정 2016-05-10 09:57:38
글자축소 글자확대
'또 오해영' 서현진 테마 OST 벤 '꿈처럼'기사 이미지 보기

'또 오해영' 서현진 테마 OST 벤 '꿈처럼'


'또 오해영'의 OST 가수 벤의 '꿈처럼'이 3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1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벤이 참여한 '또 오해영' OST '꿈처럼'이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엠넷 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지니 3위, 벅스 3위, 네이버 9위에 오르며 음원 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멜론 급상승 키워드 1위, 소리바다 인기 검색어 1위, 2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벤이 참여한 '또 오해영' OST '꿈처럼'은 벤 특유의 섬세한 감수성과 후반부로 치닫을 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특히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2 '오 마이 비너스', '프로듀사' 등 각종 로맨틱 코미디 작품 OST에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신흥 로코 OST 퀸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벤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30분 KBS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청취자들과 만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