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W 출연 확정' 이태환, 이종석 오른팔 강철 役…보디가드 전문 배우?

입력 2016-05-12 09:53:54 | 수정 2016-05-12 09:53:54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태환, W 출연 확정 /판타지오기사 이미지 보기

이태환, W 출연 확정 /판타지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이태환이 MBC 새 수목드라마 'W(극본 송재정 / 연출 정대윤)'에 카리스마 보디가드 서도윤 역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이태환이 연기하는 서도윤은 극 중 강철(이종석)의 듬직한 오른팔이자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이다. 도윤은 때론 친구처럼, 때론 친형처럼 강철의 옆에서 그를 도와주고 지켜주는 버팀목 같은 캐릭터로 등장해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W'에 캐스팅된 이태환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맡겨주셔서 정말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도윤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이태환은 ‘고교처세왕’에선 엉뚱 발랄한 고교생 오태석을, ‘오만과 편견’에선 열혈 수사관 강수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종영한 '돌아와요 아저씨'에서는 의리를 최고로 생각하는 과묵한 성격의 보디가드 최승재 캐릭터를 통해 기존의 '순수 소년'에서 '진짜 사나이'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브라운관 기대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W'는 2016년 서울, 같은 공간의 다른 차원, 현실과 가상현실을 교차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다. 이태환과 함께 이종석, 한효주 등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으며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인현왕후의 남자’ 등을 집필한 송재정 작가와 '그녀는 예뻤다’를 연출한 정대윤 PD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운빨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7월 20일 밤 10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