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지 다음은 꿀성대…백현, 케이윌과 스페셜 컬래버래이션 'The Day'

입력 2016-05-12 10:55:28 | 수정 2016-05-12 10:56:04
글자축소 글자확대
케이윌, 백현 /SM기사 이미지 보기

케이윌, 백현 /SM


케이윌과 엑소 백현이 부른 듀엣곡 ‘The Day’(더 데이)가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열네 번째 신곡인 ‘The Day’는 12일 밤 12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The Day’는 케이윌과 백현 두 특급 남성 보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곡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포크 발라드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섬세하게 표현해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The Day’ 뮤직비디오에는 놓쳐버린 사랑을 후회하는 남자가 연인과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과거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현재의 아이러니한 상황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