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털털+솔직…'아는 형님' 접수한 한채아의 매력 발산기

입력 2016-05-15 10:57:55 | 수정 2016-05-15 10:57:55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는 형님' 한채아기사 이미지 보기

'아는 형님' 한채아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강호동이 ‘JTBC 연예 대상’을 받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24회에서는 절세미녀 전학생 한채아와 함께하는 형님 학교 생활기가 펼쳐졌다.

멤버들은 한채아가 등장하자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멤버 서장훈은 한채아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내 꿈 그리기’를 주제로 미술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말 한마디 없이 진지한 태도로 자신의 꿈을 그림으로 그렸다. 이날 녹화에는 특별 심사 위원으로 낸시랭이 등장해 미술 전공자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기도 했다. 김희철은 “낸시랭의 진지한 모습을 처음본다”며 놀라워했다.

멤버들은 각자 그린 그림을 설명하며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멤버들의 현실이 담긴 꿈 이야기는 가슴 뭉클한 시간을 만들기도 했다. 특히 강호동은 손석희 JTBC 보도담당 사장과 함께 대상 트로피를 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소 모자란 그림 솜씨이지만 강호동의 솔직한 마음을 알게 된 멤버들은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심어린 마음으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