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혼소송' 박시연 "합의 하려 했지만 결국…" 결혼 5년만에 파경 (공식입장)

입력 2016-05-17 15:24:05 | 수정 2016-05-18 10:01:57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시연 이혼소송기사 이미지 보기

박시연 이혼소송


배우 박시연이 이혼 소송 중이다.

박시연 소속사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박시연이 이혼소송 중인 사실은 맞다"라고 밝혔다.

박시연과 남편은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하려 했지만 결국 소송으로 이어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합의에 이르지 못한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면서 "박시연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를 자제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박시연은 지난 2011년 사업가인 4살 연상의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박시연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후 기사화된 박시연 씨 이혼소송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박시연 씨가 이혼소송 중인 사실은 맞습니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리며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박시연 씨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박시연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