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피에스타, 2개월만에 초고속 컴백…31일 새 싱글 '애플 파이' 발매

입력 2016-05-19 09:54:16 | 수정 2016-05-19 09:54: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 = 로엔트리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 = 로엔트리 제공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가 약 2개월만에 다시 완전체로 돌아온다.

19일 0시 피에스타의 공식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피에스타의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출시를 암시하는 첫 앨범 이미지가 잇따라 공개되며 피에스타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날 숨은 피에스타 그림을 찾듯이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커다란 핑크빛 사과를 배경으로 새 디지털 싱글이 'APPLE PIE'임을 암시함과 동시에 총천연색 컬러의 의상과 상큼한 헤어스타일로 더욱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변신한 피에스타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새드 섹시를 강조했던 두 번째 미니앨범 'A Delicate Sense'와 달리 피에스타 특유의 섹시함은 유지한 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한층 발랄하게 돌아온 멤버들의 모습에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뮤지컬, 드라마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힘차게 도약 중인 피에스타 완전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APPLE PIE'는 오는 3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