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38사기동대' 서인국, 이정도면 사기핏…심쿵 주의

입력 2016-05-26 14:12:36 | 수정 2016-05-26 14:12:36
글자축소 글자확대
'38사기동대' 서인국기사 이미지 보기

'38사기동대' 서인국


'38사기동대' 서인국의 서인국이 드라마 포스터 B컷에서도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며 사기에 가까운 수트핏, 일명 ‘사기핏’을 완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OCN 토일드라마 ‘38사기동대’의 포스터 B컷에서 서인국은 어깨 미남의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며 여심을 저격, B컷만으로도 여심을 설레게 하는 사기핏으로 뇌섹꾼 양정도의 치명적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B컷 속 서인국은 딱 떨어지는 수트핏에 클래식한 시계와 셔츠에 레이어드한 스카프까지 더해 디테일한 수트핏으로 극중 뇌까지 섹시한 사기꾼, 뇌섹꾼 양정도의 패션 센스를 엿보임은 물론 심각한 얼굴로 통화하는 모습과 차가운 표정까지 공개되며 극중 양정도가 어떤 사기를 펼쳐갈지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서인국의 사기핏 B컷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드라마 '38사기동대'는 OCN드라마 '나쁜녀석들'의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재회한 작품. 또 한번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진 고퀄리티의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세금 징수 공무원 백성일(마동석 분)과 치명적인 매력의 사기꾼 양정도(서인국 분)가 사기로 세금을 징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서인국의 남다른 수트각으로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며 드라마와 ‘양정도’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더하고 있는 '38사기동대'는 오는 6월 18일 저녁 11시 OCN을 통해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