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믿고 듣는 김준수(XIA준수), 29일 밤 12시 'XIGNATURE'로 역대급 컴백 예고

입력 2016-05-29 10:05:49 | 수정 2016-05-29 10:10:2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김준수(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자정,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 뮤직비디오 티저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새 앨범을 기다리는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대단하다"고 전했다.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은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타이틀곡 ‘ROCK THE WORLD’를 비롯해 크루셜스타, 팔로알토, 벤 등 대세 피처링 군단이 참여했다.

이 외에도 2NE1(투애니원)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음악 감독이자 김준수(XIA준수)의 ‘How Can I Love You’의 작곡가 ‘개미’, 대세 감성 뮤지션 정키, 개성 강한 보이스의 실력파 아티스트 수란 등 히트 작곡가들이 참여해 믿고 듣는 김준수의 새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어제(28일) 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깜짝 공개된 타이틀 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 본편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두 귀를 사로잡는 시원한 보컬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김준수 특유의 역대급 퍼포먼스까지 기대하게 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한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밤 12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0일 저녁 7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ROCK THE WORLD’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