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비정상회담' 100회 특집, 원년 멤버 총집합 '18人 완전체'

입력 2016-05-30 10:45:33 | 수정 2016-05-30 10:46:21
글자축소 글자확대
'비정상회담'기사 이미지 보기

'비정상회담'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의 원년 멤버들이 총 집합했다.

30일 방송될 ‘비정상회담’에는 특별한 게스트로 원년 멤버 로빈 줄리안 수잔 일리야 블레어 타쿠야 제임스가 출연 현재 멤버(기욤, 니콜라이 , 다니엘, 새미, 샘, 안드레아스, 알베르토, 유타, 장위안, 카를로스, 타일러, 프셰므스와브인)들과 입담 대결을 펼친다.

100회를 기념해 화려한 레드카펫으로 포문을 연 멤버들은, 시작부터 정신없이 근황을 주고받으며 통제 불능의 상태로 만들어, MC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3인의 혼을 제대로 빼놓았다.

이어, 멤버들은 그간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 중, 라이벌 의식을 느끼는 멤버가 있느냐’는 질문에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와 프랑스 대표 로빈을 지목, ‘춤신춤왕’의 자존심을 걸고 격돌해 현장에서 불꽃 튀는 댄스 배틀을 펼치며 녹화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또한, 그 밖에 방송 출연 후 180도 변한 멤버는 누구인지, 그동안 고마웠던 멤버에게 전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을 가지며,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이 밖에도 18인의 각기 다른 매력을 대방출한 ‘100회 특집’은 오는 5월 30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