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I.O.I 대항마? 한혜리-김윤지-강시현, '올망졸망' 데뷔 시동

입력 2016-06-01 09:26:22 | 수정 2016-06-01 09:26:36
글자축소 글자확대
한혜리 강시현 김윤지 올망졸망 /스타제국기사 이미지 보기

한혜리 강시현 김윤지 올망졸망 /스타제국


프로듀스 101 출신 스타제국 연습생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의 공식 팬카페를 오픈하고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 5월 31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올망졸망(애칭)' 공식 팬카페를 오픈, 동시에 멤버별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은 깔끔한 하얀 배경에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맘껏 뽐냈다. 이어 검은색 머리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끈다.

스타제국 연습생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멤버별 개성과 색깔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며 데뷔 전부터 광고 모델에 발탁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프로듀스 101' 최종 12위를 차지한 한혜리는 '짹크러쉬', '짹짹이' 등 다양한 별명을 얻으며 많은 이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5월 마지막 날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바와 같이 데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며, 아직 팀명과 멤버수는 최종적으로 논의 중에 있다.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이 소속된 '올망졸망(애칭)'은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