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정민, 앙상한 쇄골+탄탄한 복근 '치명적인 그녀의 매력'

입력 2016-06-01 13:38:39 | 수정 2016-06-01 13:38:39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정민 /코스모폴리탄기사 이미지 보기

김정민 /코스모폴리탄


방송인 김정민이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최근 김정민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여름 화보를 촬영, 고혹적인 메이크업과 아찔한 바디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김정민은 퍼플과 카키 컬러의 세련된 조합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카키 섀도우를 베이스로 하고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매혹적인 느낌을 더했다.

김정민은 뷰티 전문 방송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가장 많은 시즌에 출연한 그녀는 쏟아지는 뷰티 프로그램의 홍수 속에서 독보적인 탑 뷰티 멘토로 자리매김 한지 오래다.

그는 “처음 겟잇뷰티 MC를 맡았을 때 꽤 어린 나이였기 때문에 뷰티에 대해 잘 몰랐다.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배우면서 관심이 생겼고 뷰티 프로그램 MC로서 공부도 많이 했다”고 답했다.

김정민 /코스모폴리탄기사 이미지 보기

김정민 /코스모폴리탄


또한 평소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진 김정민은 이번 화보에서 슬림하고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기도 해 우월한 존재감을 발산하기도 했는데 “최근에는 기능성 트레이닝에 꽂혔다”며 “외적인 근육보다는 몸 자체의 순기능을 살리는 데 포커스를 둔 운동인데 몸이 올바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줘 훨씬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덧붙였다.

김정민의 여름 뷰티 화보 및 인터뷰 상세 내용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