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IT전문인력 사관학교' 한경닷컴 IT교육센터, 무료 직무교육 참여 기업 모집

입력 2016-06-02 17:00:00 | 수정 2016-06-02 17:13:57
글자축소 글자확대
소프트웨어(SW) 인재 양성의 메카 한경닷컴 IT 교육센터(대표 황재활)가 IT 전문 인력 양성을 희망하는 기업을 모집 중이다.

한국경제신문의 SW 전문 교육기관 한경닷컴 IT 교육센터는 신규 인력 채용에 필요한 IT 직무 교육을 무료로 진행, 기업 맞춤 인재를 육성할 수 있는 ‘채용연계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채용연계 교육’은 기업과 센터가 인재 양성 업무협약(MOU)을 맺고 사전 면접으로 대상자를 선발해 기업 내부 시스템에 특화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센터에서는 MOU기업에 한해 채용시기와 관계 없이 기업에 적합한 인재를 상시 추천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한경닷컴 IT 교육센터의 ‘채용연계 교육’은 NCS직무분석을 통해 수준 높은 실무 능력을 갖춘 현장 중심형 인재 양성이 가능하다”면서 “기업은 신입사원 육성을 위한 비용과 수고를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한경닷컴 IT교육센터’ MOU 담당자(02-6340-2460)를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itcampus.hankyu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신문 산하의 한경닷컴 IT 교육센터는 2006년 개관 이후 노동부 훈련 평가 A등급, 미래창조과학부 선정 SW전문 인력양성기관으로 선정된 IT 전문 교육기관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