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5' 우태운, 면도와의 치열한 대결 끝에 탈락

입력 2016-06-04 12:17:50 | 수정 2016-06-04 12:17:5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쇼미더머니5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우태운이 면도와의 치열한 대결에서 아쉽게 패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 4화에서는 3차 예선인 1:1 배틀 랩 미션이 전격 공개됐다.

이날 '쇼미더머니5' 미션은 자신과 맞붙을 상대 래퍼를 직접 지목해 랩으로 일대일 승부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돼다.

특히 우태운과 면도의 맞대결은 연달아 동점을 기록하며 재대결을 거듭하게 됐다. 총 4번의 승부를 벌일 정도로 명승부였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둘의 대결에 준비한 비트 대신 다른 비트로 즉석에서 랩 대결까지 벌인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들의 실력에 프로듀서들은 "어렵다"는 말을 연발하며 탈락자를 결정하기 어려워했다. 매드클라운은 "우태운은 계속해서 놀라움을 선사한다"고, 더 콰이엇은 "우태운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래퍼로서 많은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고 극찬했다.

프로듀서들은 심사숙고 끝에 면도의 손을 들어줬다. 시청자들은 최고의 명승부를 보여준 면도와 우태운 모두에게 뜨거운 응원을 전했다.

한편 정상수는 탁월한 박자감과 화려한 랩스킬을 지닌 킬라그램과 맞붙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묵직한 존재감을 알려온 스내키챈은 호랑이 같은 패기가 돋보이는 래퍼 G2와의 대결에서 패배했다. G2는 맹장수술을 후 무대에 올랐음에도 완벽에 가까운 실력을 뽐내며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플로우식, 슈퍼비, 서출구, 원 등이 막상막하의 대결 끝에 살아남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