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무한도전-릴레이툰' 공개 "매주 1편씩 총 6주간 방송"

입력 2016-06-04 14:04:13 | 수정 2016-06-04 14:04:1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무한도전 트위터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무한도전 트위터




'무한도전-릴레이툰'이 공개된다.

4일 오후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웹툰 작가들과 무한도전 멤버들이 함께 릴레이로 웹툰을 연재하는 '릴레이툰'이 공개된다.

특히 '미생', '이끼', '내부자들' 등 웹툰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영화까지 성공하며 히트 메이커로 급부상한 윤태호 작가는 '무한도전 - 나쁜 기억 지우개' 편에서 청년들의 인생 멘토로 활약한 이후 다시 한 번 ‘무한도전’을 찾는다.

영화 '신과 함께'의 원작자이자, 포털 사이트부터 대학교까지 스쳐가는 곳마다 문을 닫게 해 네티즌들 사이에 '파괴왕'이란 별명을 얻은 주호민 작가도 함께한다.

여기에 독특한 그림 세계와 '병맛 개그'로 유명한 이말년 작가, 10대들에게 인기를 끌며 영화화에 성공한 '패션왕'의 4차원 작가 기안84, 조선왕조실록을 등장인물 사이의 톡 메시지로 재현해내 인기를 끈 '조선왕조실톡'의 무적핑크, 마지막으로 본인과 친구들의 실화를 동물들의 모습으로 그려낸 '선천적 얼간이들'의 작가 가스파드까지 참여한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과 6명의 웹툰 작가들이 함께 그리는 '릴레이툰'은 매주 1편씩 총 6주 동안 '무한도전'본방송의 한 코너로 연재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