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젤리피쉬 1호 걸그룹 6월 데뷔 확정…김세정-강미나 합류 [공식발표]

입력 2016-06-07 11:27:02 | 수정 2016-06-07 11:27:02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가 1호 걸그룹의 데뷔를 확정 지었다.

젤리피쉬는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걸그룹 데뷔를 발표했다. 남성 인기 그룹 빅스(VIXX) 이후 4년 만에 내놓는 아이돌 그룹이자 첫 번째 걸그룹인 만큼 데뷔 계획을 발표하기까지 오랜 시일이 걸렸다.

특히 지난 1월 케이블 채널 Mnet에서 방영한 걸그룹 데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맹활약한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 김세정, 강미나도 최종 합류한다.

김세정, 강미나는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으로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던 중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연이은 선전으로 최종 11인에 선정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로 공식 활동이 종료할 때까지 아이오아이 멤버로서의 활동에 집중하며 최선을 다했다.

두 사람은 지난 4일 아이오아이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됨에 따라 걸그룹 데뷔 준비에 만전을 기하게 됐다. 소속사로 돌아가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오랫동안 준비해 온 젤리피쉬 걸그룹 데뷔라는 꿈의 목표에 한 걸음 다가가는 것. 아이오아이를 통해 쌓은 경험을 자양분 삼아 한층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젤리피쉬 역시 1호 걸그룹 론칭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 수년간 밑그림을 그려왔다.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오는 6월 말 공식 데뷔한다. '프로듀스 101' 첫 등장부터 탁월한 존재감을 보여줬듯 다른 멤버들도 젤리피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거쳐 뛰어난 실력을 갖췄다. 그룹 명,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