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이유애린·민하 졸업…유닛 활동 준비" [공식입장]

입력 2016-06-08 10:31:04 | 수정 2016-06-08 10:48:49
글자축소 글자확대
나인뮤지스 이유애린-민하 /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나인뮤지스 이유애린-민하 / 사진 = 한경DB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과 민하의 졸업과 관련해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스타제국은 8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은 전속 계약 만료와 함께 공식적으로 나인뮤지스 졸업을 최종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번 결정은 당사뿐만 아니라 나인뮤지스 멤버들에게도 쉽지 않은 선택이었으나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이 지난 7년이라는 시간 동안 나인뮤지스라는 이름으로 쉼 없이 달려와 주었기에 두 멤버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라며, "이어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결정한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의 앞날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또 "나인뮤지스는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공식적인 유닛 활동을 준비 중에 있으며, 유닛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빠른 시일 내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기사 이미지 보기

이와 함께 이유애린과 민하의 손편지도 공개했다.

이유애린은 "2016년 5월 26일 공식적인 스케줄이 끝났음을 알립니다. 7년 동안 함께 움직여준, 나인뮤지스를 사랑해준 팬여러분들. 나인뮤지스로서 행복했던 순간들이 더 많았기에 아쉬움이 크고, 무엇보다 멤버들과 떨어져 지내야한다는 생각에 많이 두렵기도 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민하는 "제가 6년간 소속되었던 스타제국과 계약이 만료되면서 많은 고민과 이야기 끝에 새로운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많이 공부하고 배워서 더 성장한 모습,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라고 전했다.

기사 이미지 보기

< 스타제국 공식 입장 >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금일 게재된 이유애린(본명 이혜민) 양과 민하(박민하) 양의 편지와 관련하여 당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은 전속 계약 만료와 함께 공식적으로 나인뮤지스 졸업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결정은 당사 뿐만 아니라 나인뮤지스 멤버들에게도 쉽지 않은 선택이었으나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이 지난 7년이라는 시간 동안 나인뮤지스라는 이름으로 쉼 없이 달려와 주었기에 두 멤버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의견을 존중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어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결정한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나인뮤지스는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공식적인 유닛 활동을 준비 중에 있으며, 유닛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빠른 시일 내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항상 나인뮤지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