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마무, 데뷔 2년만에 첫 단독콘서트 개최…걸그룹 최단 기록

입력 2016-06-13 13:43:21 | 수정 2016-06-13 13:43:2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2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첫 단독 콘서트 '2016 MAMAMOO CONCERT-moosical(2016 마마무 콘서트-무지컬)'을 오는 8월 13일~14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진행한다.

'2016 MAMAMOO CONCERT-moosical'은 마마무 주연의 멋진 뮤지컬 공연을 보여주자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마마무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한 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듯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무대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마무는 2014년 6월 데뷔한 이후,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얻으며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특히, 마마무는 지난 2월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각종 음원, 음반차트 및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친 만큼 이번 첫 단독 콘서트에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마마무는 데뷔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 역대 걸그룹 중 최단기간 단독 콘서트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여기에 마마무는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3000석 이상의 대규모 공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해 눈길을 끈다.

한편, 마마무의 첫 단독콘서트 '2016 MAMAMOO CONCERT-moosical'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20일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2일에는 일반 관객을 상대로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