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로꼬·그레이, 믿고 듣는 AOMG 콜라보 '굿'

입력 2016-06-15 09:40:01 | 수정 2016-06-15 09:41:36
글자축소 글자확대
그레이 로꼬 '굿' 음원차트 강세기사 이미지 보기

그레이 로꼬 '굿' 음원차트 강세


프로듀서 그레이와 로꼬의 조합은 사랑이었다.

15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로꼬, 그레이의 새 콜라보 싱글 ‘굿(GOOD)’ (Feat. ELO)이 공개된 가운데, 오전 8시 현재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올킬을 기록했다.

로꼬와 그레이는 ‘RESPECT’, ‘하기나 해’ 등을 통해 서로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꾸준히 작업해 왔으며, 매번 차트 상위에서 롱런을 기록하며 굿 시너지를 보여왔다. 이번 새로운 콜라보 역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며 다시금 믿고 듣는 조합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로꼬, 그레이, 자이언티, 크러쉬와 함께 크루 VV:D(비비드)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ELO(엘로)가 목소리를 더하면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조화가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줬다는 평이다.

한편, 로꼬와 그레이는 최근 방송된 tvN ‘SNL코리아 – 호스트 AOMG편’에 출연하여 그간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 그레이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5’에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 출연하여 힙합신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프로듀서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