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지표 코믹 연기"…'함부로 애틋하게' 매력 폭발 티저 공개

입력 2016-06-16 14:58:29 | 수정 2016-06-16 15:49:0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수지가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수지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연출 박현석/극본 이경희)에서 '슈퍼 을 다큐PD' 노을 역을 맡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6일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는 코믹과 애교부터 만취 연기까지 펼치는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수지는 만취해 소리 치다가 식당 아주머니한테 국자로 얻어맞고 '슈퍼 갑 우주 대스타' 김우빈(신준영 역)에게 "그만 좀 튕기고 다큐 찍읍시다. 포샵도 장난 아니게 해드릴게요"라며 막무가내로 들이댄다.

"신준영 갑질. 신준영 싸가지. 성질이 얼마나 더러운데!" "저 상상하시는 것 만큼 그렇게 많이 안 받아 쳐먹었어요" 등의 거침없는 대사도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또한 야심한 시각, 요란한 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채 어설프게 누군가를 미행하는 모습에서는 배수지 표 코믹연기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영상 말미에는 교통사고를 당한 배수지와 그를 안고 절규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그려져 극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속물적인 다큐 PD(수지)와 안하무인 톱스타(김우빈)로 다시 만나 그리는 애틋한 사랑 이야기다. 100% 사전 제작 시스템으로 완성돼 높은 작품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등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의 대본에 수지, 김우빈의 연기 케미가 더해진 '함부로 애틋하게'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