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유라 "'우결'보다 사생활 많이 담겨"

입력 2016-06-22 15:00:47 | 수정 2016-06-22 15:42:22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극이 끝나고 난 뒤' 걸스데이 유라 / 사진 = 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연극이 끝나고 난 뒤' 걸스데이 유라 / 사진 = 변성현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이전에 출연했던 '우리 결혼했어요'와 이번 작품 '연극이 끝나고 난 뒤'를 비교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를 비롯해 배우 하석진, 윤소희, 안보현, 신승환, 걸스데이 유라, 비투비 이민혁이 참석했다.

이날 유라는 '우리 결혼했어요'와 비교 질문에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일상적인 생활을 더 많이 다룬 것 같다. 드라마를 찍지 않을 때 나의 모습, 사생활을 담은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보일 것"이라고 답했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자체제작 드라마와 리얼리티를 결합한 신선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로맨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를 완성해가며 서로 가까워지고, 카메라가 꺼진 뒤 남녀 배우들 사이에 오가는 미묘한 감정 기류 등 '리얼리티'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

배우들의 현실 속 연애 감정이 프로그램 속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의 러브라인 결말에 반영돼 드라마와 현실을 넘나드는 배우들의 리얼 로맨스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오는 7월 2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