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젤리피쉬 구구단, 아홉 소녀들의 '원더랜드'를 기대해

입력 2016-06-23 09:28:38 | 수정 2016-06-23 09:31:21
글자축소 글자확대
젤리피쉬 구구단 타이틀곡 '원더랜드'기사 이미지 보기

젤리피쉬 구구단 타이틀곡 '원더랜드'


젤리피쉬 걸그룹 구구단이 데뷔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소속사 젤리피쉬는 걸그룹 ‘구구단’의 데뷔 앨범 ‘ACT.1 The Little Mermaid’의 타이틀 곡명이 ‘원더랜드(WONDERLAND)’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걸그룹 ‘구구단’의 완전체 모습 아래로 타이틀 곡명인 ‘원더랜드’가 쓰여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구구단 멤버들을 둘러싸고 있는 인어공주와 조개, 소라 등의 일러스트는 신비스러움과 판타지함을 배가시키며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구구단이 선보이는 첫 타이틀 곡 ‘원더랜드’는 멤버들이 상상하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동경과 호기심을 그려낸 곡으로 구구단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9가지 매력을 가진 9소녀들이 모인 극단이란 뜻의 ‘구구단’은 하나의 작품을 자신들만의 색으로 재구성해 표현하는 극단이라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안데르센의 판타지 동화 인어공주를 데뷔작품으로 정한 구구단의 타이틀 곡 ‘원더랜드’는 9명의 소녀가 꿈꾸는 호기심 넘치는 이상향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타이틀곡 ‘원더랜드’로 데뷔를 알린 걸그룹 ‘구구단’은 오는 26일 타이틀곡 ‘원더랜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또 오는 28일 데뷔 앨범 발매와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