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훈훈한 '언니쓰', 박진영 통큰 제안에 음원 수익 기부 결정

입력 2016-06-23 10:09:33 | 수정 2016-06-23 10:09:3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언니쓰' 멤버들과 박진영이 한마음 한뜻으로 'SHUT UP' 음원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12회에서는 원조 걸그룹 SES와의 특급 만남 뿐만 아니라 향후 '언니쓰' 일정에 관한 토론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 함께 모인 ‘언니쓰’ 멤버들과 박진영은 향후 일정에 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박진영은 "’SHUT UP’ 음원에 대한 수익금은 우리처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꿈 지원비로 기부하자"며 통큰 제안을 했고 멤버들 역시 적극 찬성하며 기부 의지를 보였다.

'언니쓰' 멤버들이 걸그룹 꿈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에서 보여 준 웃음과 감동이 꿈꾸는 이들을 위한 기부로까지 이어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라미란은 열정에 찬 눈빛으로 멤버들을 향해 "뮤직비디오도 같이 찍으면 어떨까?"라고 제안해 관심을 모았다. 라미란의 특급 제안에 멤버들은 눈을 동그랗게 뜨며 뮤직비디오 촬영에 적극적인 의지를 드러냈고 현장에는 ‘SHUT UP’ 뮤직비디오 콘티와 관련한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졌다. 이들의 역대급 저예산 뮤직비디오 탄생이 예고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제작진 측은 "민효린의 꿈을 함께 이루어 가는 과정에서 멤버들이 하나되어 음원 수익을 기부 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다"며 "뮤직비디오는 멤버들과 제작진의 손으로 만들어질 역대급 저예산 뮤비가 될 예정이다. 곧 무대에서 선보이게 될 '언니쓰-SHUT UP’을 끝까지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