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독보적 존재감' 원더걸스의 귀환…강렬한 티저 공개

입력 2016-06-24 09:12:09 | 수정 2016-06-24 09:12:0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걸그룹 원더걸스가 멤버별 티저 이미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원더걸스는 24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싱글 'Why so lonely'의 첫 번째 티저인 멤버별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원더걸스 멤버들의 4인 4색 대체 불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마치 오로라를 보는 듯 무지개빛이 감도는 티저 이미지는 신비로운 느낌을 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유빈은 눈썹 위까지 올라간 처피뱅 헤어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꽃을 입에 물고 묘한 눈빛을 발사했다. 예은은 핑크 컬러의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비스듬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선미는 양 손을 얼굴에 대고 몽환적이고 뇌쇄적인 분위기를, 혜림은 헝클어진 흑단발로 섹시함을 극대화해 막내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한 여인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티저 이미지의 멤버들은 공통적으로 강렬하고 컬러풀한 느낌으로 통일되어 있어 레게팝 장르의 타이틀곡 'Why so lonely'의 콘셉트를 짐작케 한다.

원더걸스는 오는 27일과 29일 추가 티저 이미지, 7월 1일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월 5일 새 디지털싱글 'Why so lonel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