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동상이몽' 월요 예능 접수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비결은? '공감'

입력 2016-06-28 09:16:22 | 수정 2016-06-28 09:37:35
글자축소 글자확대
'동상이몽' 시청률 1위기사 이미지 보기

'동상이몽' 시청률 1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은 시청률 5.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지난주 대비 0.8%p 상승, 3.7%에 그친 KBS 2TV ‘안녕하세요’를 가볍게 누르고 월요일 밤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또한 동상이몽은 20~49세 시청률 3.2%를 기록, 1.9%에 그친 ‘안녕하세요’를 따돌리며 젊은층은 동상이몽을 선호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이날 동상이몽은 경남 산청에서 서울로 올라와 판소리를 배우고 있는 자매의 사연과 함께 아이돌 댄스에 빠진 아내 때문에 살림을 도맡아 하는 남편과 아들의 사연까지 더해 두 가족의 이야기로 풍성하게 꾸며졌다.

산청 판소리 자매 중 주인공 여동생은 언니의 갖은 잔소리와 구박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며 불만을 토로했고, 아이돌 댄스에 푹 빠져 살림에서 손을 떼버린 어머니 사연에서는 어머니 때문에 고민인 아버지와 아들이 출연해 불만을 토로했다.

차태현, 조권, 정시아, 양세형 등이 패널로 출연하여 사연의 주인공 가족들에게 아낌없는 맞춤형 조언을 해주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SBS 동상이몽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