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싸우자 귀신아' 박준화 PD "옥택연-김소현, 캐릭터와 딱 맞는 비주얼"

입력 2016-07-01 14:39:11 | 수정 2016-07-01 18:05:50
글자축소 글자확대
'싸우자 귀신아' 권율, 김소현, 옥택연 / 사진 = 최혁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싸우자 귀신아' 권율, 김소현, 옥택연 / 사진 = 최혁 기자


'싸우자 귀신아' 배우들의 캐스팅 뒷 이야기가 공개됐다.

1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극본 이대일 연출 박준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준화 PD와 함께 배우 옥택연, 김소현, 권율, 김상호가 참석했다.

이날 박준화 PD는 캐스팅에 대해 "우리 드라마에 출연한 분들의 매력은 기본적으로 굉장히 선하다는 것이다. 일단 비주얼이 된다. 캐릭터에 걸맞는 비주얼"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옥택연은 극 중 봉팔의 이미지와 평소 이미지가 닮아 있다. 그동안 어두운 캐릭터로 보여졌다면 이번 드라마에서는 본인의 색깔이 반영된 재미있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보여질 것. 김소현은 누가 봐도 귀엽고 예쁜 와중에 순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김소현은 소녀의 이미지가 강하다면 우리 드라마에서 소녀에서 여성으로 변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걸 잘 소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때려잡아 돈을 버는 복학생 퇴마사 박봉팔(옥택연 분)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귀신 김현지(김소현 분)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코믹 공포물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싸우자 귀신아'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