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구라 "이혼 후 스트레스 장난 아냐" 이제서야 털어놓는 심경 고백

입력 2016-07-04 13:27:29 | 수정 2016-07-04 13:40:06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빠본색' 김구라기사 이미지 보기

'아빠본색' 김구라


방송인 김구라가 이혼 후 심경에 대해 토로했다.

최근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의 녹화에서 김구라 는 이창훈 김영호와 함께 이혼 후 근황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그는 “이혼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다”며 “이혼하지 말고 행복하게 살아라”고 조언했다.

김구라는 “혼자 동현이와 있으면서 느끼는 것은 이혼 스트레스가 진짜 장난 아니다" 며 “이혼하지 말고 행복하게 살아라”며 속내를 드러냈다.

이에 이창훈이 “제수씨가 철들어서 혹시…(다시 합칠 수 있다면)” 라고 운을 띄우자 김구라는 "아니다. 그건 덕담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창훈이 “그럼 집안일은 누가 하느냐”는 질문에 김구라는 “헬스클럽에서 처음 본 아주머니가 ‘반찬을 해주겠다’고 하더라”며 “괜찮다고 했는데, 내 이미지가 그런 (짠해 보이는) 것 같다”고 토로해 출연진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구라의 짠한 일상이 드러나는 근황 고백은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 첫 회에서 공개된다.

채널A <아빠본색>은 아빠가 된 아재들이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밖에서는 그 누구보다 당당하지만 자식들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아빠의 진면목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콘셉트로 개그맨 김구라, 배우 김영호, 배우 이창훈이 출연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