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우주대스타 역할, 선배님들 경험 참고"

입력 2016-07-04 15:07:56 | 수정 2016-07-04 17:21:12
글자축소 글자확대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 사진 = 최혁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 사진 = 최혁 기자


배우 김우빈이 작품을 준비하며 들인 노력에 대해 털어놨다.

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현석 PD를 비롯해 배우 김우빈, 배수지, 임주환, 임주은이 참석했다.

이날 김우빈은 "작품을 준비하면서 지금까지 가장 길게 준비할 수 있었던 시간이다. 천천히 하나하나 옷을 입으려고 노력했다. 신준영이 받고 있는 사랑과 인기의 정도가 내가 경험했던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선배님들이 경험했던 것을 참고하려고 노력했다"며 "신준영에 대한 감정들과 상황들을 설명들으며 혼자 상상하기도, 그림을 그려보기도 했다. 최대한 진짜를 이야기하고 싶었다. 진심으로 연기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까칠하고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극 중 김우빈은 도도하고 까칠한 한류 스타이자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을, 배수지는 돈 앞에 무너지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오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