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연인 신민아, 기대중…수지 연인 이민호도 응원"

입력 2016-07-04 15:14:34 | 수정 2016-07-04 17:22:14
글자축소 글자확대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 사진 = 최혁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 사진 = 최혁 기자


배우 김우빈이 공개 연애 중인 신민아를 언급했다.

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현석 PD를 비롯해 배우 김우빈, 수지, 임주환, 임주은이 참석했다.

이날 김우빈은 연인 신민아 관련 질문이 나오자 "이런 질문이 나올 줄 알았다"며 웃었다.

이어 "드라마 티저가 나올 때마다 (신민아가) 응원을 많이 해줬다. 드라마에 대한 기대도 많이 하고 있다. 이민호도 친분이 있기 때문에 응원을 많이 해주더라"고 답했다. 수지는 연인 이민호에 대한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까칠하고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극 중 김우빈은 도도하고 까칠한 한류 스타이자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을, 수지는 돈 앞에 무너지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오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