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무한도전' 귀곡성 특집 공개, "귀신의 집에 초대합니다"

입력 2016-07-09 15:59:01 | 수정 2016-07-09 16:02:51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무한도전 트위터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무한도전 트위터



'무한도전' '귀곡성' 특집이 공개된다.

9일 오후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귀신의 집을 꾸며 손님을 초대하는 납량특집 ‘귀곡성’ 특집이 공개된다.

이날 영화 ‘곡성’을 패러디한 세트에 들어와 겁에 질린 '무한도전' 멤버들은 작은 소리에도 예민한 반응을 보였다. 무언가에 홀린 듯이 문제를 풀던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에 깜짝 놀라 소리를 질러대며 공포에 떨기도 했다.

퀴즈를 통해 공포 아이템을 획득한 멤버들은 직접 귀신의 집을 꾸미기 위해 오래된 사극세트장을 찾았다. 귀신의 집에 들어가기도 전에 겁을 먹은 멤버들은 각자 무서운 이야기를 꺼내놓으며 공포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유재석은 학창시절 선배의 실화를 털어놓으며 촬영장을 오싹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정준하와 가스파드 작가가 '무한도전’의 재탈환을 꿈꾸는 멤버들이 김태호 PD에게 혹독한 훈련을 받는 내용의 웹툰을 공개한다.

지난 '무한도전' 방송에서 유재석을 볼락, 박명수를 늙은 투계, 정준하를 세인트버나드, 하하를 스핑크스 고양이, 광희를 미어캣, 양세형을 형광원숭이로 비유해 큰 공감을 샀던 가스파드 작가는 정준하와 함께 멤버들을 싱크로율 100%의 동물 캐릭터로 그려낼 예정이다.

'무한도전’의 여름 맞이 납량특집 ‘귀곡성’과 스타 웹툰 작가들과 '릴레이툰’ 3회는 오늘 오후 6시 20분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