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새론X여자친구, 특급 우정…"'너 그리고 나(NAVILLERA)' 대박나라"

입력 2016-07-11 13:15:27 | 수정 2016-07-11 13:16:27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새론,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쏘쓰뮤직,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김새론,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쏘쓰뮤직, 한경DB


김새론이 걸그룹 여자친구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새론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의 앨범 사진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게재했다. 김새론은 "수록곡까지 좋네. 이번 앨범도 대박나라. '나빌레라' 'LOL' '너 그리고 나'"라고 말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LOL' 전곡을 공개, 컴백 시동을 걸었다.

특히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멜론을 비롯한 엠넷,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7대 음원차트 1위를 장악하며 '갓자친구'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파워를 증명했다.

여자친구의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신나는 락 사운드와 기타, 화려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청량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과 진성을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낸 100% 한글로 이뤄진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특히, 한국의 대표시인 조지훈의 시 ‘승무’의 한 구절인 ‘나빌레라’ 인용해 한 마리의 나비처럼 좋아하는 사람에게 날아가고 싶은 마음을 귀엽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에 이어 신곡 ‘너 그리고 나’까지 쉼 없는 흥행으로, 4연타 홈런에 성공해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으로 등극했다.

한편, 컴백에 청신호를 켠 여자친구는 11일 오후 4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오후 8시에는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