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1위 공약, 나비 의상+롤러스케이트 타고 출근"

입력 2016-07-11 17:31:48 | 수정 2016-07-11 17:44:13
글자축소 글자확대
'너 그리고 나' 여자친구 쇼케이스 / 사진 = 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너 그리고 나' 여자친구 쇼케이스 / 사진 = 변성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1위 공약을 내세웠다.

여자친구는 1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정규앨범 'LO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여자친구 멤버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참석했다.

이날 소원은 "'너 그리고 나'로 1위를 하게 된다면 뮤직비디오와 같이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나비를 달고 음악 방송에 출근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LOL'은 여자친구가 데뷔한 지 1년 6개월 만에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공개되자마자 7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 외에도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머메이드',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등 12곡이 담겨 있다.

여자친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마친 뒤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