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미쓰에이 페이, 솔로 데뷔…엄정화 잇는 '섹시 뮤즈' 탄생 예고

입력 2016-07-12 09:24:34 | 수정 2016-07-12 09:24:34
글자축소 글자확대
페이, 박진영 진두지휘 7월 19일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 발매
기사 이미지 보기

걸그룹 미쓰에이 페이가 섹시 여성 퍼포먼스 아티스트로 전격 솔로 데뷔한다.

박진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에 이어 5번째 여자솔로 프로듀싱에 도전했습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여자는 보통 자극적이고 섹시하지 않고 자극적이고 섹시한 여자는 보통 따뜻하고 포근하지 않은데 이 친구는 드물게 이 두 가지를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며 "노래제목은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입니다. 19일 0시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페이의 솔로 소식을 전격 공개하며 새로운 '섹시 뮤즈'의 탄생을 알렸다.

또 글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페이의 뒷모습으로 몽환적인 섹시미를 물씬 풍기며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기사 이미지 보기

특히 한국 최고 섹시 여자 퍼포먼스 가수 메이커로 이름을 날려온 박진영이 페이의 솔로 데뷔를 진두 지휘하면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박진영은 1998년 당대 최고 섹시퀸으로 인정받은 엄정화가 부른 '초대', 2000년 파격적인 섹시컨셉으로 가요계를 흔든 박지윤의 '성인식', 2005년 새로운 섹시 아이콘 탄생을 알렸던 아이비의 '오늘밤 일', 2013년 고급스런 섹시미로 가요계를 흔든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등의 노래를 만들었다. 이런 박진영이 페이를 통해 또 한번 섹시 퍼포먼스 여가수 대박을 이끌어낼 지 주목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