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5' 최종 우승자는 비와이 "씨잼과의 대결, 감사하고 기뻤다"

입력 2016-07-16 09:11:35 | 수정 2016-07-16 09:12:36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쇼미더머니5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최종 우승자는 비와이였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서는 비와이, 씨잼, 슈퍼비의 파이널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5' 파이널에 진출한 비와이, 씨잼, 슈퍼비 등 최종 래퍼 3인은 총 2라운드의 무대를 준비했다. 1라운드에는 3명 모두가 준비한 무대를 선보였고 투표 결과에 따라 래퍼 슈퍼비가 탈락했다. 이로써 2라운드는 최후 2명의 래퍼 씨잼, 비와이의 맞대결로 진행됐다.

우승을 놓고 벌인 씨잼, 비와이의 맞대결은 흥미진진했다. 둘은 그저 '쇼미더머니5'에서 만난 사이가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함께 꿈을 키워온 사이이기 때문. 이날 영상을 통해서는 비와이가 씨잼과 함께 다닌 모교를 방문해 추억을 떠올리는 장면도 그려졌다.

한편 2라운드에서 자이언티-쿠시 팀의 씨잼은 '재방송'으로, 사이먼 도미닉-그레티 팀의 비와이는 '자화상 pt.2'로 실력을 선보였다. 무대 후 비와이는 "굉장히 홀가분하다. 어릴 때 함께 꿈을 키우고 함께 살아왔던 친구와 여기까지 올라와서 감사하고 기쁘다"고 말했다.

결국 비와이는 실시간 문자 투표와 현장 관객 투표를 합산한 결과 1만여 표를 넘게 얻으며 '쇼미더머니5' 최종 우승자 자리에 올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