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싸우자 귀신아' OST, 옥택연·김소현 마음 담았다 '너만 보여'

입력 2016-07-18 13:50:13 | 수정 2016-07-18 13:50:13
글자축소 글자확대
'싸우자 귀신아' OST '너만 보여' 발매기사 이미지 보기

'싸우자 귀신아' OST '너만 보여' 발매


배우 옥택연, 김소현 주연의 ‘싸우자 귀신아’의 첫 번째 OST가 발매된다.

‘또 오해영’의 후속작으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극본 이대일, 연출 박준화)는 첫번째 OST 로 류지현과 김민지가 부른 듀엣곡 ‘너만 보여’를 오는 19일 오전 0시에 공개한다.

이 곡은 여름 호러+로맨틱+코미디+드라마 등 여러 요소가 매력적으로 버무려진 ‘싸우자 귀신아’의 지난 1,2회 방송에 삽입돼 김소현(김현지 역), 택연(박봉팔 역) 두 남녀 주인공의 알 수 없는 풋풋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싸우자 귀신아’ OST Part.1 '너만 보여'는 최근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OST의 ‘X-OUT(엑스-아웃)’ 등으로 호평 받은 가수 ‘류지현’과 Mnet ‘슈퍼스타K5’ TOP4 출신 ‘김민지’가 호흡을 맞춘 경쾌한 팝 포크 곡으로, 음원 공개 이후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김민지가 직접 작곡하며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고,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팝 락 밴드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이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류지현과 김민지의 ‘너만 보여’는 극 중 귀신 캐릭터인 김소현의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로, 흥미로운 극 전개로 호평 받고 있는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이다.

한편 tvN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보는 능력을 없앨 돈을 벌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는 ‘허당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오지랖 귀신’ 김현지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첫 방송부터 평균 4.3%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