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인뮤지스A' 멤버 경리-혜미-소진-금조 4人 확정…'섹시돌' 벗는다

입력 2016-07-22 09:11:55 | 수정 2016-07-22 09:16:1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그룹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 A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2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나인뮤지스 A의 멤버 4명과 타이틀곡 제목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인뮤지스 A의 멤버 경리, 혜미, 소진, 금조는 나란히 누워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과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담긴 시원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나인뮤지스의 ‘드라마’를 만든 정창욱 작곡가의 곡으로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의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 A는 '나인뮤지스 어뮤즈(9MUSES AMUSE)'의 줄임말로 나인뮤지스 A가 많은 분들께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고 무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닛 멤버 4인은 나인뮤지스의 동생라인으로 ‘섹시돌’, ‘센언니’인 완전체 느낌에서 조금 벗어나 소녀감성을 가미한 색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현아, 성아 또한 동생들의 유닛 활동에 대해 기획 회의에 직접 참여해 아이템을 제시할 만큼 유닛 활동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A는 오는 8월 4일 정오 신곡 ‘입술에 입술’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