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청춘 로맨스 담았다"…나인뮤지스 A, 'MUSES DIARY'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6-07-26 09:19:25 | 수정 2016-07-26 09:51:5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그룹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 A’가 첫 번째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6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뮤지스 다이어리)’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비롯하여 ‘Your Space’, ‘쉿!(Shh!)’, ‘MONSTER’ 등 총 5곡의 제목이 나열돼 있다. 이어 정창욱, e.one, 어벤전승 등 유명 작사, 작곡가 라인업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나인뮤지스의 ‘드라마’를 만든 정창욱 작곡가의 곡이며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사랑, 우정, 성장을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 한 여름에 흥행을 예고하는 한편의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

나인뮤지스 A는 멤버 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구성된 4인조 유닛이며 '나인뮤지스 어뮤즈(9MUSES AMUSE)'의 줄임말로 나인뮤지스 A가 많은 분들께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고 무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USES DIARY’와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오는 8월 4일 정오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