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무한도전-두근두근다방구' 멤버들의 애정지수 공개

입력 2016-07-30 14:10:01 | 수정 2016-07-30 14:13:1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무한도전 홈페이지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무한도전 홈페이지



'무한도전' 멤버들의 애정지수가 공개된다.

30일 오후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2명씩 짝을 지어 잡기 놀이인 ‘두근두근 다방구’ 게임을 펼치기 전, 가장 잘 맞는 파트너를 고르기 위한 멤버 간의 애정지수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서로의 애정지수를 알아본 테스트에 예민하게 반응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 테스트에서는 애정지수가 0%가 나온 멤버까지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한 지난주에 이어 ‘히트다 히트’의 저작권 싸움을 다룬 ‘분쟁조정위원회’가 방송된다. 진짜 주인으로 유력하게 거론된 김신영은 실제로 ‘히트다 히트’를 쓰게 된 계기와 엄지를 올리는 제스처의 유래까지 밝히며 더욱 더 신뢰도를 높였다.

그러나 후에 증거자료로 제출된 영상이 공개되며 새로운 사실이 밝혀짐에 따라, 김신영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무한도전' ‘릴레이툰’의 대망의 마지막 회가 공개된다. 파괴왕 커플로 주목을 받았던 박명수와 주호민 작가는 첫 만남부터 의외의 궁합을 보이며 순조롭게 작업을 해나갔다.

특히 주호민 작가는 ‘칭찬 일색 전법’으로 박명수를 노련하게 조련하기도 했다고. “마지막 회에서 멤버들을 모두 죽여 버리겠다”고 선언한 두 사람이 과연 어떻게 마지막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