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오아이(I.O.I) 유닛 티저 공개, 하이패션 화보 연상 '파격'

입력 2016-08-02 11:43:19 | 수정 2016-08-02 11:44:14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이오아이(I.O.I) 첫 유닛 티저 공개 /아이오아이(I.O.I)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아이오아이(I.O.I) 첫 유닛 티저 공개 /아이오아이(I.O.I) 인스타그램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첫 유닛이 베일을 벗었다. 다소 파격적인 모습이다.

2일 아이오아이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유닛 컴백을 알리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7명의 멤버들은 뱅스타일의 백발 가발을 쓰고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줬다. 의상 또한 화이트 티셔츠, 같은 색상의 스니커즈로 매치해 마치 패션지의 화보를 연상하게 하는 유니크한 비주얼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티저 사진을 확인한 팬들은 멤버들의 모습에 놀람을 표하며 "누구인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왼쪽 아래부터 소혜, 유정, 윗줄 도연, 청하, 소미, 나영, 결경"이라고 친절한 설명을 덧붙이는 해프닝도 있었다.

아이오아이의 첫 유닛은 오는 9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한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Mnet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최종 선발된 11명의 소녀들이 소속된 그룹이다.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를 발표하면서 데뷔했다.

이들은 멤버들마다 기획사가 다른 탓에 당초 2017년 1월 31일까지 최대 음반·음원 4장을 내기로 계약한 '시한부' 그룹이다. 아이오아이는 유닛활동 이후 하반기 완전체 활동을 마지막으로 해산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새로 자동차를 구입할 경우 어느 나라 제품을 선호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