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질투의 화신' 공효진-조정석, 카메라 밖에서도 로맨스 찍나요

입력 2016-08-10 15:04:43 | 수정 2016-08-10 15:04:4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공효진과 조정석이 완벽한 커플 케미를 발산한다.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제작 SM C&C)에서 배우 공효진(표나리 역)과 조정석(이화신 역)이 믿고보는 연기력은 물론 꿀 떨어지는 환상의 호흡을 발휘할 것을 예고했다.

지난 3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속 두 사람은 믿고 보는 탄탄한 연기력과 케미로 뜨거운 화제를 이끌어냈던 상황. 무엇보다 명불허전의 로코여신 공효진과 로코남신 조정석의 조화는 과연 어떤 시너지를 탄생시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도 공효진과 조정석은 쉬는 시간에도 친밀한 파트너십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고 있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두 사람은 꿀 눈빛을 장착하고 리허설을 진행하는가 하면 함께 진지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흐뭇한 투샷으로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에 촬영이 진행될수록 연기 합과 케미지수를 무한 상승시키고 있어 본 방송을 더욱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공효진과 조정석은 서로를 향한 신뢰가 두터운 것은 물론, 작품을 향한 애정이 높아 연기에 대한 방향성을 빠르게 맞춰나가고 있다”고 전해 이들의 스토리가 시청자들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현실을 바탕으로 구성된 이야기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며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 신선한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공효진, 조정석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오는 2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