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지코, 2016년 연애운 보니…설현과의 열애설 예견?

입력 2016-08-10 18:00:25 | 수정 2016-08-10 18:00:25
글자축소 글자확대
지코 설현 열애설
지코-설현 열애설 /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지코-설현 열애설 / 사진 = 한경DB


AOA 설현과 열애를 인정한 블락비 지코의 운수가 화제다.

지난달 26일 진행된 순정 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 녹화 현장에서는 2016년 7월 기준 공식적으로 솔로인 아이돌들의 관상 분석과 관상학적으로 2016년 하반기에 연애 운이 가장 좋은 ‘연애운수 대통한 아이돌’을 공개했다.

이날 ‘연애운수 대통할 남자아이돌’중에는 대세 아이돌로 뜨고 있는 블락비의 지코가 자리했다. 관상학자들은 최근 핫한 여러 아이돌들의 관상을 살펴본 후 2016년 하반기 연애 운이 가장 좋은 아이돌은 공통적으로 지코라고 언급한 것.

지코는 관상학적으로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도톰하고 붉은 입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반면 지코는 눈빛이 강하고 날카로워 이성들이 쉽게 다가가지 못한다고 밝혀졌다. 이런 날카로운 눈빛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연애에 신중한 편이라 많은 이성이 호감을 갖고 다가와도 본인의 이상형이 아니면 마음을 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이성의 움직임이 있어 여자친구가 생길 수도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지코의 열애설을 미리 알고 있는 듯이 암시하기도 했다.

이날 녹화에서 이상민과 초아는 '연애운수 대통할 아이돌' 중 앞으로 열애가 공개되는 아이돌이 있다면 응원하겠다고 이야기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