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우 전소민,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 위촉…경찰 정복 입고 경례

입력 2016-08-11 09:20:16 | 수정 2016-08-11 09:20: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전소민 "커다란 자부심과 보람 느껴"
전소민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 명예순경 위촉기사 이미지 보기

전소민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 명예순경 위촉


배우 전소민이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로 나선다.

전소민은 지난 9일 일산 경찰서에서 4대 사회악 근절의 중요성을 시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정감 있게 알리고자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 겸 명예순경 위촉식을 갖고 위촉장과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전소민은 이번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대사가 된 것에 대해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커다란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라며 "경찰관분들과 함께 4대 사회악 없는 지역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일산 경찰서 손제한 서장은 “바쁜 활동 중에도 홍보대사직을 선뜻 수락해 준 배우 전소민씨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소민은 드라마 '오로라공주'와 '내일도 승리' 등에 출연해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전국민적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JTBC '아는 형님', KBS 2TV '해피투게더3'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꾸밈없고 소탈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전소민은 13년 만에 리메이크 되는 레전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여주인공인 당찬 초등학교 교사 김다현 역을 맡아 최근 촬영을 마쳤다. 전소민은 이번 역할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다시금 드러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