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의 라디오 DJ 도전기 공개

입력 2016-08-13 17:07:43 | 수정 2016-08-13 17:07:4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MBC홈페이지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MBC홈페이지



에릭남·솔라 커플이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라디오 DJ에 도전한 에릭남-솔라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은 평소 라디오 DJ를 꿈꿔온 ‘아내’ 솔라를 위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더블 DJ로 나설 예정. 두 사람은 코너 중 하나인 ‘신영 나이트’를 ‘똥이 나이트’로 바꾸어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는 후문이다.

에릭남-솔라는 방송에 들어가기 전 긴장감에 어쩔 줄 몰라 했고, 에릭남은 솔라가 직접 준비해 온 발음 연습 문장들을 읽어 보며 “괜찮아. 네가 있으니까 난 걱정 안 돼”라고 서로를 다독이는 모습을 보여준 것.

특히 이들은 김신영에게 “넌 솔라를 버려야 해. 넌 용선이야. 넌 에릭남을 버려야 해 윤도야”라고 특별 과외를 받았고, 두 사람은 가르침을 이어 받아 남다른 연습을 하며 서서히 시동을 걸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에릭남-솔라는 분위기를 강탈하는 무아지경 댄스로 완벽한 커플쇼를 만들어내며 김신영을 깜짝 놀라게 했고, “두 시간도 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특급 칭찬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