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남성 4중창 그룹 오디션 '팬텀싱어' 나온다

입력 2016-08-16 09:02:49 | 수정 2016-08-16 09:02:49
글자축소 글자확대
팬텀싱어 모집기사 이미지 보기

팬텀싱어 모집


'히든싱어' 제작진이 초대형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가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JTBC에서 올 하반기에 방송될 '팬텀싱어'는 대중 음악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댄스 발라드 위주인 대중가요를 벗어나 전 세계적으로 통용될 남성 보컬을 발굴할 계획이다.

‘팬텀싱어’는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 음악쇼의 새 지평을 연 ‘히든싱어’ 군단이 제작한다. '히든싱어' ‘힙합의 민족’ '윤도현의 러브레터' 등을 선보인 조승욱 CP가 기획을 맡았으며, '끝까지 간다' '디렉터스컷' '엠카운트다운' 등 트렌디한 음악 프로그램을 연출한 김형중 PD가 손을 잡았다.

김형중 PD는 “한국판 ‘일 디보’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선발과 경연에 그치는 음악 프로그램이 아닌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21세기를 이끌 차세대 뮤지션을 발굴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성악 정통클래식 국악 재즈 뮤지컬 팝페라 레게 등 장르를 불문하고 노래에 자신 있는 다양한 인재들을 선발해, 국내 음악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고의 4중창 그룹에 도전할 지원자는 JTBC ‘팬텀싱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