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상큼+매혹 미모"…현아, '나팔꽃' M/V 공개

입력 2016-08-23 09:44:24 | 수정 2016-08-23 09:44:3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현아가 ‘나팔꽃’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현아의 미니 5집 앨범 ‘어썸(A’wesome)’ 수록곡인 ‘나팔꽃(Feat. 김아일)’ 뮤직비디오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현아는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가운데 거리를 걸으면서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해 청량한 분위기를 내고 있으며, 상큼하면서도 매혹적인 미모를 발산하며 깨알 같이 먹방을 즐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패션으로 감각적인 화보를 촬영하고 있는 현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뿐만 아니라 여유롭게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날리고 해맑게 웃는 등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현아의 달콤한 휴식까지 엿볼 수 있어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팔꽃’ 뮤직비디오는 ‘어때?’ 활동의 마침표를 찍는 현아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로, 자장면 데이트에 이어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앞서 현아는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바 있어 남다른 팬사랑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현아는 오는 9월 4일 대만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TICC)에서 진행되는 단독 팬미팅을 시작으로 중국 광저우, 상하이, 청두 등지에서 첫 솔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POLL

손학규 고문이 누구와 손을 잡는 게 가장 어울린다고 보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