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능력자들' 이경규·은지원·데프콘, 여러분 피카츄가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입력 2016-08-24 09:42:04 | 수정 2016-08-24 09:4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능력자들' 이경규 은지원 데프콘기사 이미지 보기

'능력자들' 이경규 은지원 데프콘

'능력자들' 이경규와 은지원, 데프콘이 시청자들을 리얼 덕후의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세 사람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 ‘덕후의 성지’ 일본 여행기를 털어 놓는다.

일본은 최근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포켓몬 GO’가 활성화 된 나라 중 한곳이다. 세 사람은 ‘포켓몬 대량발생 축제’가 열리는 요코하마를 방문해 피카츄 덕후를 직접 찾아 나선다.

이날 축제 현장을 찾은 세 사람은 피카츄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푹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경규는 피카츄 머리띠와 머플러를 착장하고 덕후를 따라 ‘피카츄 댄스’까지 추는 등 숨겨온 덕후의 기질을 발휘했다.

더불어 이경규는 신나는 분위기에 숨겨왔던 댄스 본능까지 아낌없이 뽐냈다는 전언. 여기에 그는 “아침에 비행기 타고 와서 이게 무슨 날벼락이야!”라고 버럭 하면서도 누구보다 흥겹게 즐기며 현장의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고.

이처럼 좀처럼 볼 수 없는 예능 대부 경규옹의 귀여운 춤실력은 어땠을지, 포켓몬의 나라 일본에서 펼쳐지는 피카츄 축제는 어떨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일본 특집으로 돌아오는 ‘능력자들’에서는 피카츄 덕후, 이토준지 만화 코스프레 덕후, 인형뽑기 덕후가 출연해 원조 덕후 나라의 위엄을 과시할 예정이다.

까다로운 경규옹도 반해버린 피카츄 축제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