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엑소 보컬 3인방 첸·백현·시우민, 한데 모인 이유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입력 2016-08-24 10:01:44 | 수정 2016-08-24 10:01:44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가 베일을 벗는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OST part.1 '너를 위해’를 공개한다.

‘너를 위해’는 간결한 연주로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반 알앤비곡으로 첸, 백현, 시우민의 목소리가 최대한 잘 어우러지는 음역 내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해 드라마와 가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너를 위해'는 그 동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윤미래 '너를 사랑해',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첸 'Everytime', 크러쉬 '잠 못드는 밤',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로코베리가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엑소의 멤버 첸은 그간 드라마 OST에 참여한 적이 있지만 첸, 백현, 시우민 등 멤버 3명이 유닛으로 노래를 부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발매 전부터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 세 사람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는 소식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드라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으로 최고의 음악을 선사했던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다시 한 번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은 개기일식 현상으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 분)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의 시공간 초월 로맨스를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으로 아이유를 비롯해 이준기, 강하늘, 백현, 남주혁, 지수, 홍종현 등 최고의 꽃미남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엑소 첸·백현·시우민이 참여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1 ‘너를 위해’는 25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